전체 글
#17505
피파온라인 4사양 컴퓨터를 바꿀계획인데 저컴퓨터로 피파 잘돌아갈
#17504
지금 고1인데 공부를 아예 안합니다 제 꿈은 소방관인데 소방공무원 시험은 쉬운가요?? 소방관 공무원 시험은 국어 영어 한국사 본다고
#17503
군무원 토익 유효기간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제가 23.3.12일에 시험을 보았는데요, 따
#17502
고등학교 자퇴 공무원시험준비
#17501
간호학과 다른과로 편입 되나요 안녕하세요 전문대 2학년에 재학중인 간호학과생
#17500
한예종 외국어 성적 우수자 전형…
#17499
현 대학생인데 전문대로 수시 전형 지원해서 입학하고 싶어요 4년제 지방대학 1학년 1학기 후 입대해서 곧
#17498
고1인데 중간 개망함 고1 과중고 학생인데 아직 수학 사탐 남긴 했
#17497
공기업엑셀안쓰나요?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 필요없나요?
56